강소성 문화관광 소비촉진 시즌, 기타 도시 홍보 주간 광동성내 홍보

2023-06-20

6월 17, 18일, 강소성 문화 관광청에서는 소비 촉진 시즌, 기타 도시 홍보 주간에 광동성으로 진입하여 광주, 심천에서 성대한 홍보행사를 두 차례 개최하였으며 엄선된 문화관광 상품을 선사하였을 뿐만 아니라 성의가득한 혜택도 제공하여 광동성 관광객들이 ‘수운강소’의 아름다움을 음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강소성으로 투어할 것을 진심으로 초청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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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관광 홍보, 강소성 매력 다차원적으로 구현

강소성은 예로부터 문인 묵객들의 혼령이 심오하고 자연풍광이 아름다우며 역사문화 전승의 유원이 유구하여 11개의 유엔 인류무형문화유산 항목과 161개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항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항목 수는 모두 전국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설명회에서 남경대학 역사학과 호아상(胡阿祥) 교수님께서는 고전에서 부터 현재까지 역사를 되새겨 보면서 강소성에 ‘자연과 사람이 함께 조화를 이룬’ 독특한 세계유산을 소개하였으며, 광동성 관광객들에게 ‘강소성에 오셔서 차별화된 문화관광을 체험해 보세요’라고 초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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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소성은 음식 방면에서도 전혀 손색이 없으며 역사적으로 수향의 맛을 이어왔다. 4대 요리 중 하나인 화이양 요리는 여기서 유래되었으며 양저우, 화이안은 세계 미식의 도시로 선정되었다. 음식 홍보대표원 양정서(杨静舒)는 관중들을 인도하여 강남의 수향을 가로질러 문화와 음식이 융합된 매력을 느끼게 하였으며 ‘미식 강소’를 음미하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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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장에서는 강소성 각 도시 홍보 대표원들이 무대에 올라 도시 특색으로 관광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여러 지역의 문화관광 부문에서는 문화관광 관련 시민 혜택 정책을 발표하였으며, 행사장 외부 구역에서는 특색 장터를 마련하여 현지 주민들을 위해 정밀하고 엄선된 문화관광 상품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문화 특색을 보여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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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자상거래 운영상은 소비 복지를 제공하였다.

온라인 관광 홍보 대표원은 온라인 테마 여행 코스 공략과 최신 관광 혜택을 발표했다. 씨트립(Ctrip)은 전용 관광 코스를 출시하여 광동성 관광객을 대상으로 독점 관광 코스를 출시하였으며300만 위안 이상의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퉁청 (LY.COM)에서는 강소 문화 관광 블라인드 박스를 출시하여 7가지 주요 카테고리, 총 200만 위안에 달하는 상품을 제공하였다; 메이퇀(meituan)은 ‘수운강소· 아침7시-저녁10시’브랜드 갤러리를 오픈하여 낮부터 밤까지 여행하는 문화 관광 소비 새로운 장면을 커버하고 광동성 관광객에게 특별 입장권 상품을 제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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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소성과 광동성의 문화관광 자원을 다차원적으로 전시함으로써 지역의 문화관광업 우세를 상호 보완하고 공동 발전을 촉진하며 관광객 상호 송출, 상품 상호 추천을 추진하여 새로운 문화 관광 자원 소비 이슈를 창조함으로 ‘쌍방향 방문’과 상생 발전을 실현하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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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협력하여 문화관광‘모멘트’를 확대할 것이다.

강소성, 광동성은 문화관광 발전 수준이 높은 주요 성으로 여행 목적지이자 중요한 관광객 시장이다. 2023년부터 문화 관광시장이 회복되면서, 고품질 휴가 및 레저 관광은 이미 두개 성의 고급 관광객으로 하여금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되었다. 2023년에 광동성 단체 여행사는 10만 명의 광동성 관광객들을 조직할 것이며 매주 평균 50팀의 단체 관광객들이 강소성으로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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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회에서 강소성과 광동성의 주요 문화 관광 기업들이 단상에 올라 계약을 체결하고 두개 성 여행사의 심도 있는 쌍방향 협력을 추진하여 관광객을 서로 보내 더 많은 강소성 관광객들이 광동성을 투어하고 광동성을 음미하는 동시에 광동성 관광객들이 강소성을 방문하고 사랑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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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서, 강소성 문화 관광 소비 촉진 시즌, 기타 도시 홍보 주간에는 산동성 청도에 진입하여 ‘수운강소’ 브랜드 효익을 한층 더 확대하고 ‘수운강소’ 문화 관광 상품 사슬을 강화하여 ‘수운강소’의 아무리 먼 곳이라도, 도달하지 못할 곳은 없는 매혹적인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